노브랜드버거 가산디지털단지점 맥앤치즈 버거와 오징어 크런치 :: 디지털세상 읽기
  • 노브랜드버거 가산디지털단지점 맥앤치즈 버거와 오징어 크런치

    2022. 7. 16.

    by. 감사하는 하루♡♡

    가산디지털단지로 쇼핑을 다녀오는길에 7호선 가산디지털역 바로 앞에있는 노브랜드버거에 들렸어요.

    노브랜드버거는 맛도 있고 가성비있는 햄버거로 유명해지고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젊은세대에게 인기있다고 합니다. 특히 노란색의 강렬하고 세련된 이미지는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성을 느끼게 됩니다.



    지난 5월부터 노브랜드버거 모델로 한선화씨가 활동하게 되었는데 노브랜드의 톡톡튀는 이미지에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체다, 스위스.블루의 세가지 치즈맛이 조화로운 맥앤치즈버거를 맛봤습니다. 올 1월에 출시된 신메뉴인데 저는 오늘 노브랜드버거에 방문해서 알게 되었어요.최근에는 정식메뉴는 아니고 방학특선으로 한정판매하고 있나봅니다. 평소에 치즈를 좋아했던터라 반가운마음에 시키게 되었어요.

    치즈의 풍부함이 느껴져서 그런지 제입맛엔 약간 짜기도 했으나 그 짭짤한 맛이 오히려 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거 같았어요. 맥앤치즈가 햄버거 안에 들어간 것은 다른 버거집에서는 볼수없던 처음 보는 메뉴인듯 합니다.


    노브랜드버거 맥앤치즈


    노브랜드버거 맥앤치즈맛

    치즈향을 좋아하시는 분은 만족하실거 같습니다. 느끼할 것 같은 비쥬얼이지만 많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패티가 맥도날드보다 버거킹에 가깝게 맛있고요.


    같이 곁들인 크런치 오징어 입니다. 약간 새우깡향이 나면서 오징어향이 강하게 올라오는 맛입니다. 세개가 들어있는데 삼각형 모양의 튀김이라 재미있고 바삭하게 씹혀서 먹기 불편하지 않아요.

    아이들도 먹기 좋을거 같습니다. 따로 케챂이 나오진 않아요.오히려 케챂없이 먹는게 나을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다진 오징어가 제법 들어있고 비리지 않았습니다. 흔하게 먹는 감자튀김이 질리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젊은감각의 톡톡튀는 가성비있는 햄버거 마케팅으로 성공한 노브랜드버거의 맥앤치즈와 크런치오징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조만간 신메뉴를 맛보고 재미있고 젊은감각의 마케팅을 엿보러 또 방문해야 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