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 생각
육즙가득한 슈하스코 브라질 스테이크 맛집 이빠네마 홍대점
감사하는 하루♡♡
2022. 1. 19. 22:05
홍대 이빠네마
런치 슈하스코 무한리필 : 30,800원
디너 슈하스코 무한리필 : 35,700원
무한리필 메인메뉴 - 채끝스테이크, 등심, 안창살, 갈릭토시살, 닭고기, 소세지
홍대점은 월요일 휴무
딸아이 초등학교 졸업기념으로 브라질 스테이크 무한리필 음식점인 이빠네마 그릴 홍대점에 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이빠네마는 꼬치에 끼워 숯불에 구운 브라질식 바베큐 요리인 슈하스코로 유명한 곳입니다.
아주 오래전에 우리나라에 이빠네마가 처음 생겼을때 정동에서 먹은적이 있는데 직접 큰 고기덩어리를 갖고와서 잘라 줬던 점이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있어요.
노랑과 주황 그린의 강렬한 브라질 색이 시선을 사로잡아요.
홍대점은 지하에 있어서 입구는 크지않지만 찾아가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홍대점과 신촌점이 있는데 지인말로는 홍대점이 고기가 낫다는 평을 하더라고요.
제일 처음에 소세지가 나왔는데 평소 먹던 소세지와는 다르게 탱글탱글 함이 맛있었어요.
토시살은 겉이 아주 바삭하고 갈릭소스가 발라 나오는데 가족들이 가장 선호했던 부위였어요.
부채살 스테이크도 육즙이 가득하고 연해서 고소한 풍미가 입안을 가득채우는 느낌입니다.
감자사라다, 양상추샐러드, 무피클, 비나그래찌가 고기와 함께 먹기 상큼하게 어울립니다.
곁들여 먹는 볶음밥도 나쁘지 않았아요.
등심비쥬얼이 좋죠. 핏물이 살짝 떨어질정도로 익혀서 아주 연했습니다.
브라질에서는 콜라보다 흔하게 먹는 음료 과라나라고 하는데 탄산과 당도가 사이다보다 덜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여행도 못가는 시국이지만 이국적인 분위기인 남미스타일의 스테이크를 맛있게 잘먹고 온 시간이었어요.
육식을 좋아하고, 육즙가득한 이국적인 맛을 느껴보시고 싶으시다면 강추드리고 싶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