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빅마켓 가성비 좋은 장보기 추천품목 best 6
주로 저희는 트레이더스로 장을 보러 자주 갔었어요. 이번 주말엔 한번 분위기를 바꿀 겸 오랜만에 롯데 빅마켓으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물가가 너무 올라 장보기도 만만치 않아졌지만 대용량으로 할인폭이 큰 제품이나 세일품목 위주로 쇼핑을 해서 되도록 집밥을 해 먹으면 조금은 식비 절약이 되지 않을까 라는 나름의 위로를 해봅니다.
롯데 빅마켓에서 제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아 보이는 제품들 소개해 드리니 쇼핑시 참고하세요.
1. 식빵류
요새 밀가루값이 엄청 올랐다고 하죠. 외식비 중 누들 플레이션으로 점심으로 짜장면이나 칼국수 값이 상당하다고 하네요. 롯데 빅마켓에서 식빵 제품은 네 봉지씩 대용량으로 구매하면 저렴한 편이에요.
삼립 저온숙성 식빵 160 g×8 : 4,780원
삼립 로만밀 호밀식빵 420 g×4 : 8,680원
통밀 대식 빵 : 3,980원
2. 경양식 함박스테이크
크진 않지만 함박스테이크가 무려 9개나 들아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함박 스테이크를 좋아하기도 하고 4인 가족이 푸짐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을 듯하여 골랐습니다.
경양식 함박 스테이크 : 13,980원
3. 의정부식 부대찌개
2인분으로 표기되었지만 900g의 넉넉한 사이즈라 시판 저렴한 사골육수나 김치 등을 더하면 3~4인이 먹기도 충분히 좋을 듯합니다.
칼칼하고 시원한 의정부 부대찌개 : 7,280원
4. 불고기 분짜
보통 베트남 식당 가면 불고기 분짜 2인분에 26,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물론 베트남 식당에서 먹는 분위기와 맛은 못하겠지만 2인분에 이 가격이면 좋아 보입니다. 집밥도 가끔은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는 재미도 있고요.
불고기 분짜 (2인분) : 12,900원
5. 모찌롤
사진은 좀 커 보이는데 그리 큰 롤은 아니에요. 그래도 요새 편의점에서 파는 크림빵류가 하나에 2,500원 하는 거에 비교하면 가성비 매우 좋다고 생각됩니다.
롤 하나에 5조각씩 총 세 개이니 넉넉히 디저트로 커피와 함께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모찌롤 세개 : 5,990원
5. 크라비아 맛살
트레이더스 갈 때마다 샀던 크라비아가 여기에도 있는데 포장비를 줄여서 가격 할인이 더 많이 된 거 같아요.
지금 할인 중이라 더 저렴하게 데려왔습니다.
밀가루가 첨가되지 않아서 텁텁하지 않아서 맛있고, 저희 아이들은 간식으로도 잘 먹는 편이에요.
크라비아 맛살 행사가 : 8,480원
이상으로 오늘 롯데 빅마켓에서 쇼핑한 제품 중 가성비 좋은 것 위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금리도 많이 오르고 물가도 오르고 쇼핑하고 식비 절약하기 진짜 쉽지 않은 요즘이에요.
그래도 꼭 필요한 것들 위주로 가성비 좋은 품목으로 식단 구성하고 아깝게 버리는 재료 없이 해 먹기만 해도 식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될 거 같아요.
롯데 빅마켓 장 보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